[일간스포츠] 건강 브랜드 ‘네이처가든’, 김생민 광고 모델로 발탁 공지사항 - 네이처가든 공식쇼핑몰


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일간스포츠] 건강 브랜드 ‘네이처가든’, 김생민 광고 모델로 발탁

작성자 네이처가든몰(ip:)

작성일 2017-03-21 14:20:47

조회 56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건강식품 전문회사 네이처가든이 방송인 김생민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건강즙 브랜드 ‘오가닉가든’, 수입/건강기능식품 ‘뉴트리가든’, 홍삼전문 ‘정원삼’ 등을 선보이고 있는 네이처가든은 자사 브랜드를 대표하는 얼굴로 방송인 김생민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네이처가든은 ‘연예가중계’, ‘출발! 비디오여행’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 신뢰도를 높인 김생민의 이미지가, 고객에게 건강한 제품을 선보이는 네이처가든의 이미지와 잘 맞아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네이처가든 관계자는 "굳건하고 신실한 믿음으로 좋은 제품을 탄생시킨다는 기업목표를 갖고 있으며, 소비자가 신뢰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어 “김생민 씨는 평소 신뢰감이 높고 편안한 이미지의 방송인으로서, 정직과 신뢰를 기본으로 하고 있는 자사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올해부터 김생민씨는 네이처가든의 제품들과 함께 전방위적인 모델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고 전했다.  
 
한편, 김생민은 최근 ‘원 포인트 생활상식’, ‘김생민의 비즈정보쇼’의 정보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방송 행보를 넓혀가고 있다. 김준정기자 



해당기사 링크  :   http://www.ngardenmall.co.kr/board/free/modify.html?board_act=edit&no=55&board_no=1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