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장 번호로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이용안내 FAQ - 네이처가든 공식쇼핑몰


이용안내 FAQ

뒤로가기
제목

송장 번호로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작성자 네이처가든몰(ip:)

작성일 2017-02-17 09:59:02

조회 18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제품이 스타일샵에서 출고가 되는 시점에서 송장번호가 부여는 되지만 택배사 자체 전산등록이 되지 않는다면

제품이 출고 되었더라도 송장번호로 검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밤10시정도에 배송추적을 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의 배송추적은 물류센터에서 출고한 시점이 아닌

택배사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게 됩니다.


송장번호를 확인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여유를 갖고 배송조회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